시장 뉴스.
경제 : 두 자릿수 성장률 실현 - 후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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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지리아 중앙 은행 (CBN)의 통화 정책위원회 (CBN 's Monetary Policy Committee)는 현재 회의에서 명시적인 책임을 실현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한다. 2016 년 8 월에 발표 된 2017-19 년 중기 지출 프레임 워크와 재정 전략 보고서에 따르면, 시행에 따라 중기 적으로 경제 성장 궤도를 두 배 가까이 더 크게 향상시킬 수있는 성장 계획이 있었음을 알 수있었습니다 경제가 실제로 요구하는 한 자리 숫자의 성장률. & rdquo;
시사점 : 예를 들어, 국가의 인구 증가율 2.8 % 중 중기 4 년 계획 기간 동안 평균 10 %의 속도로 경제를 성장시킴으로써 자본 소득 1 인당 평균 소득 증가율은 2.8 % 매년 7.2 %가 계획 기간의 끝에서 32 %로 도약하고 10 년 안에 두 배가된다. 현재 잘 진행되고있는 좋은 계획에 따라 현재의 경제 수준에서 경제는 계획의 첫해에 경기 침체를 벗어나 2 년차와 그 다음 해에 점진적인 두 자릿수 성장률을 달성 할 것입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현재 시행되고있는 경제 회복 및 성장 계획 (ERGP) 2017-20은 4.6 %의 연간 평균 경제 성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ERGP는 연평균 1.8 퍼센트의 1 인당 소득 만 증가시킬 것이므로, 경기 침체는 1 인당 소득 수준이 2016 년으로 약화되어 계획 기간 말에 7.4 퍼센트, 40 년. 그러나 나이지리아가 경제를 지속 가능하고 포괄적 인 성장의 길로 되돌리고 실업과 빈곤을 줄이기 위해 충분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사회적 포용을 개선하고, 달성하기 위해 코스를 유지한다면 ERGP는 그 시나리오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국제 개발 목표 & 도약; & rdquo;
틀린 거짓! 치어 리더가없는 ERGP 예후는 국가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원의 부적절한 관리를 반영합니다. 간략히 말하자면, 나이지리아의 경제적 인 행운은 연간 할당 된 정부 세입 바구니가 주로 나이라 (naira-denominated) 약정을 해결하기위한 것이 었으며, (1) 실현 된 비유동 세금 납부 영수증 (이들은 비 인플레이션 ), (2) 0-3 %의 안전한 괄호 안의 인플레이션을 보장해야하는 GDP의 3 % 이하 재정 적자 (ERGP 하에서 재정 적자 평균 1.6 %), 그리고 (3) 석유로부터의 비합법적 텐더 외환 수익 인플레이션 중립적 인 수출. 따라서 수익 바구니의 실제 화폐 내용에는 충분한 금액이 없습니다. 그래서 외환 시장을 통해 기존의 통화 공급량 내에서 비유동적 인 나이라 (naira) 금액으로 석유 수익금을 전환하면 인플레이션 전망은 여전히 0-3 %의 안전한 괄호 안에 포함됩니다.
그 결과 CBN은 통화 정책 금리를 인플레이션 율보다 약간 높게 설정하여 대출 금리가 국제적으로 경쟁력있는 5-7 % 밴드 내에서 정착되도록했습니다. 따라서 CBN에 요구되는 것은 은행 크레딧 량을 안전한 0-3 % 인플레이션 괄호를 유지하는 수준으로 경계를 세우는 것입니다. 나이지리아의 혼합 된 경제는 ERGP의 빈약 한 정부 세입에 다소간의 잘못된 의존보다는 오히려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위한 민간 부문에 대한 막대한 양의 저렴한 은행 신용에 달려있다.
나이지리아의 자체 창안 된 경제적 불행은 초과 유동성, 높은 인플레이션 (ERGP 하에서의 예상 평균은 12.8 %), 누적되고 멸균 된 (투자되지 않은) 초과 유동성과 같은 문제를 설명하는 과도한 재정 적자와 맞먹는다. FG 수익의 66 %를 서비스하기 위해 이미 필요로하는 국내 기반의 국내 부채, 극단적 인 은행 대출 금리가 생산적인 부문의 손실, 비 포괄적 인 성장 등을 초래하는 높은 통화 정책 금리. CBN에 의한 페더레이션 계정 달러 할당의 보류와 부당한 APEX 은행 적자 금융 대신에의 대체는 비난 받아야합니다.
FA 달러 배정을 원천 징수하는 부적절 함을 분명히 인식 한 CBN은 2007 년 8 월에 전략적 나라이 아젠다 (Strategic Naira Agenda)를 제안했는데, 이는 FA 달러 배분을 비 인플레 나리 매출로 적절히 전환하는 데 1 / 9 / 나이라 (Naira)를 개혁하고 IMF 제 4 조 협의회 가입을 제안했다. 단지 미용 적 가치가있는 개종 계획은 공식적으로 거절 당했고 청각 장애인은 FA 오일 수익의 적절한 전환을 가져올 필요성의 낙태를 중계했다. 국가 경제 진보를 촉진하는 조치의 이행을 보장하는 것은 MPC와 함께 CBN의 법정 명령뿐만 아니라 애국적인 의무이기도합니다. 2011 년 3 월 29 일 체결 된 2017 년 IMF 제 4 조 협의회는 나이지리아의 총 수출 수입 (석유 수출, 비 석유 수출, 디아스포라의 나이지리아에서의 송금, 심지어는 나이지리아에서의 심지어 나이지리아에서의 송금으로 인해 극복 될 수있는 심화되는 경제적 어려움을 열거했다. 외부 대부).
부적절하게도 CBN의 외환 시장에서의 일차 판매에 대한 직접적인 개입 (단일 외환 시장에서는 불필요 함)이 나이지리아 공인 회계사 협회 (ICAN)의 장관이었던 ICAN 회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2015 년 11 월 5 일 개최 된 제 57 차 ICAN 입회식에서 Abacha의 재정. 그는 외환 (모니터링 및 기타 조항) 법령 1995을 작성한 듀오의 일부였습니다. 그의 말로는 외화 원금 계정을 재 도입했습니다. 이 법령은 (a) 여러 환율로 이어지고, (b) 국내 통화를 기술적으로 영구적으로 과대 평가하고, (c) 국내 생산을 희생하여 치열한 통화 거래 및 이익을 창출하는 여러 통화 관행을 담당합니다. 그러나, 이 법령 (또한 사기성이라고 불리는)은 부당한 법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일 국가 통화를 보장하는 나이지리아 헌법 및 CBN 법과 상충되어야하고 따라서 양보해야하기 때문입니다. dutiful CBN은 해로운 다중 통화 침입을 철저히 부인 했어야합니다. 여러 통화 불법 행위자들에게 사기성이있는 법적 구실을 부인하기 위해, 1995 년 외환 법령은 대통령 집행 명령에 의해 제거되어야한다.
한편, CBN과 MPC는 나이지리아의 단일 외환 시장 시스템을 운영하기위한 명확한 지침을 만들어야합니다. 각 부처 간의 협력이 필요하다. 재무부와 예산 및 국가 계획 부는 실제 외환 수요의 기초로서 적격 수입의 포괄적 인 목록을 포함하는 RGP 또는 연방 예산에 대한 반년마다의 부록을 작성해야합니다. 국가의 포괄적으로 정의 된 외환 수입을 모으는 외환 및 외환 공급에 대한 국가의 필요 기반의 수요를 감안할 때, 일일 외환 시장 일일 가중치 나이라 환율의 운영이 6 개월 이내에 진화 할 것입니다. 2017 국내 통화를 저평가하는 세율. 단일 외환 환율로 여행하는 동안, 모든 외화는 나라 전역에 구석 구석에 보관되어 나일라 펀드와 교환되는 단일 외환 시장을 습격하게됩니다. 흥미 진진한 뉴스 : 국가 이익은 필요할 때까지 저평가 된 (세출) 내 라 환율을 유지함으로써 잘 지원 될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지리아의 경제는 그렇게 쉽게 구제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익한 단일 외환 시장 나이라 환율을 설치하기위한 적절한 조치가 2017 년 7 월 MPC 회의 이전에 오만하게 수행되지는 않지만 나이지리아 국민은 견딜 수없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CBN 지도력과 MPC의 모든 구성원은 종료하거나 안심해야합니다 그 위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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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N은 2007 년 8 월에 Strategic Naira Agenda를 발표했는데, 이는 FA 달러 할당이 비 인플레 나리 (non-inflationary) 나이라 (naira) 수익으로 적절하게 전환되는 것을 1 / 9/2007로 정한 것입니다.
나이지리아 중앙 은행 (CBN)의 통화 정책위원회 (CBN 's Monetary Policy Committee)는 현재 회의에서 명시적인 책임을 실현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한다. 2016 년 8 월에 발표 된 2017-19 년 중기 지출 프레임 워크와 재정 전략 보고서에 따르면, 시행에 따라 중기 적으로 경제 성장 궤도를 두 배 가까이 더 크게 향상시킬 수있는 성장 계획이 있었음을 알 수있었습니다 경제가 실제로 요구하는 한 자리 숫자의 성장률. & rdquo;
시사점 : 예를 들어, 국가의 인구 증가율 2.8 % 중 중기 4 년 계획 기간 동안 평균 10 %의 속도로 경제를 성장시킴으로써 자본 소득 1 인당 평균 소득 증가율은 2.8 % 매년 7.2 %가 계획 기간의 끝에서 32 %로 도약하고 10 년 안에 두 배가된다. 현재 잘 진행되고있는 좋은 계획에 따라 현재의 경제 수준에서 경제는 계획의 첫해에 경기 침체를 벗어나 2 년차와 그 다음 해에 점진적인 두 자릿수 성장률을 달성 할 것입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현재 시행되고있는 경제 회복 및 성장 계획 (ERGP) 2017-20은 4.6 %의 연간 평균 경제 성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ERGP는 연평균 1.8 퍼센트의 1 인당 소득 만 증가시킬 것이므로, 경기 침체는 1 인당 소득 수준이 2016 년으로 약화되어 계획 기간 말에 7.4 퍼센트, 40 년. 그러나 나이지리아가 경제를 지속 가능하고 포괄적 인 성장의 길로 되돌리고 실업과 빈곤을 줄이기 위해 충분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사회적 포용을 개선하고, 달성하기 위해 코스를 유지한다면 ERGP는 그 시나리오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국제 개발 목표 & 도약; & rdquo;
틀린 거짓! 치어 리더가없는 ERGP 예후는 국가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원의 부적절한 관리를 반영합니다. 간략히 말하자면, 나이지리아의 경제적 인 행운은 연간 할당 된 정부 세입 바구니가 주로 나이라 (naira-denominated) 약정을 해결하기위한 것이 었으며, (1) 실현 된 비유동 세금 납부 영수증 (이들은 비 인플레이션 ), (2) 0-3 %의 안전한 괄호 안의 인플레이션을 보장해야하는 GDP의 3 % 이하 재정 적자 (ERGP 하에서 재정 적자 평균 1.6 %), 그리고 (3) 석유로부터의 비합법적 텐더 외환 수익 인플레이션 중립적 인 수출. 따라서 수익 바구니의 실제 화폐 내용에는 충분한 금액이 없습니다. 그래서 외환 시장을 통해 기존의 통화 공급량 내에서 비유동적 인 나이라 (naira) 금액으로 석유 수익금을 전환하면 인플레이션 전망은 여전히 0-3 %의 안전한 괄호 안에 포함됩니다.
그 결과 CBN은 통화 정책 금리를 인플레이션 율보다 약간 높게 설정하여 대출 금리가 국제적으로 경쟁력있는 5-7 % 밴드 내에서 정착되도록했습니다. 따라서 CBN에 요구되는 것은 은행 크레딧 량을 안전한 0-3 % 인플레이션 괄호를 유지하는 수준으로 경계를 세우는 것입니다. 나이지리아의 혼합 된 경제는 ERGP의 빈약 한 정부 세입에 다소간의 잘못된 의존보다는 오히려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위한 민간 부문에 대한 막대한 양의 저렴한 은행 신용에 달려있다.
나이지리아의 자체 창안 된 경제적 불행은 초과 유동성, 높은 인플레이션 (ERGP 하에서의 예상 평균은 12.8 %), 누적되고 멸균 된 (투자되지 않은) 초과 유동성과 같은 문제를 설명하는 과도한 재정 적자와 맞먹는다. FG 수익의 66 %를 서비스하기 위해 이미 필요로하는 국내 기반의 국내 부채, 극단적 인 은행 대출 금리가 생산적인 부문의 손실, 비 포괄적 인 성장 등을 초래하는 높은 통화 정책 금리. CBN에 의한 페더레이션 계정 달러 할당의 보류와 부당한 APEX 은행 적자 금융 대신에의 대체는 비난 받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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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적절하게도 CBN의 외환 시장에서의 일차 판매에 대한 직접적인 개입 (단일 외환 시장에서는 불필요 함)이 나이지리아 공인 회계사 협회 (ICAN)의 장관이었던 ICAN 회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2015 년 11 월 5 일 개최 된 제 57 차 ICAN 입회식에서 Abacha의 재정. 그는 외환 (모니터링 및 기타 조항) 법령 1995을 작성한 듀오의 일부였습니다. 그의 말로는 외화 원금 계정을 재 도입했습니다. 이 법령은 (a) 여러 환율로 이어지고, (b) 국내 통화를 기술적으로 영구적으로 과대 평가하고, (c) 국내 생산을 희생하여 치열한 통화 거래 및 이익을 창출하는 여러 통화 관행을 담당합니다. 그러나, 이 법령 (또한 사기성이라고 불리는)은 부당한 법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일 국가 통화를 보장하는 나이지리아 헌법 및 CBN 법과 상충되어야하고 따라서 양보해야하기 때문입니다. dutiful CBN은 해로운 다중 통화 침입을 철저히 부인 했어야합니다. 여러 통화 불법 행위자들에게 사기성이있는 법적 구실을 부인하기 위해, 1995 년 외환 법령은 대통령 집행 명령에 의해 제거되어야한다.
한편, CBN과 MPC는 나이지리아의 단일 외환 시장 시스템을 운영하기위한 명확한 지침을 만들어야합니다. 각 부처 간의 협력이 필요하다. 재무부와 예산 및 국가 계획 부는 실제 외환 수요의 기초로서 적격 수입의 포괄적 인 목록을 포함하는 RGP 또는 연방 예산에 대한 반년마다의 부록을 작성해야합니다. 국가의 포괄적으로 정의 된 외환 수입을 모으는 외환 및 외환 공급에 대한 국가의 필요 기반의 수요를 감안할 때, 일일 외환 시장 일일 가중치 나이라 환율의 운영이 6 개월 이내에 진화 할 것입니다. 2017 국내 통화를 저평가하는 세율. 단일 외환 환율로 여행하는 동안, 모든 외화는 나라 전역에 구석 구석에 보관되어 나일라 펀드와 교환되는 단일 외환 시장을 습격하게됩니다. 흥미 진진한 뉴스 : 국가 이익은 필요할 때까지 저평가 된 (세출) 내 라 환율을 유지함으로써 잘 지원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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