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세계 무역 센터의 엘리베이터 시스템


하나의 세계 무역 센터에는 Usain Bolt만큼 빠른 리프트가 있습니다.


티센 크루프는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 (One World Trade Centre)에 71 개의 버튼리스 리프트를 모두 설계, 제작 및 설치했으며 그 속도는 빠르지 만 초록색이기도합니다.


2014 년 5 월 23 일 오후 2시 20 분 (BST)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 (One World Trade Centre) 꼭대기의 전망대가 다음 주에 일반인에게 공개되면 14 년 동안 뉴욕에 대한 눈에 띄고 감동적인 여정이 시작됩니다.


11 월에 오픈 한 미국 최대의 사무실 건물 1,776 피트의 나머지 건물과 함께 맨해튼과 그 너머의 둘러보기를 제공하는 전망대가 공개됩니다.


이 타워는 2001 년 9 월 11 일 테러 분자들이 2,700 명 이상을 죽이기 전에 쌍둥이 빌딩이 세워진 16 에이커 부지의 중심부입니다.


뉴욕시와 뉴저지 항만 당국의 전무 이사 패트릭 포예 (Patrick Foye)는 "뉴욕시의 스카이 라인은 다시 전체입니다.


이 점에 도달하는 것은 결코 의미있는 일이 아닙니다. 약 2 만 6 천명이 104 층 건물을 짓고있다. 전체 프로젝트는 원래 약 $ 3bn의 비용이들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 4bn으로 급상승했습니다.


그들은 결국 저항과 힘을 비명을 지르는 건물입니다. 원래 쌍둥이 빌딩보다 400 피트 높습니다. 벽과 마루는 고층 건물을위한 표준 인 900lbs와 비교하여 평방 인치당 14,000lbs의 콘크리트를 포함합니다. 방수 화재 리프트가 있으며, 엘리베이터와 계단은 "벙커처럼"강화 된 칸에 있습니다.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 (One World Trade Centre) 꼭대기에있는 전망대 (Observation Deck)의 전망.


거대한 구조물 주위로 사람들을 이동시키는 방법을 알아내는 일은 5 년 동안이 프로젝트에서 일해온 독일의 다국적 대기업 티센 크루프 (ThyssenKrupp)에게 떨어졌습니다.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 (One World Trade Centre)에서 12 개의 에스컬레이터와 71 대의 리프트를 설계, 건설 및 설치 한이 회사는 2015 년 9 월까지 17 억 달러의 이익을 올릴 계획입니다.


5 월 29 일 개장 한 후 관측 갑판으로 여행하기를 원할 때 연간 3.5m의 방문객은 북미에서 가장 빠른 5 대의 엘리베이터 중 하나를 택할 것입니다. 각 택시는 23mph로 여행하며 단 60 초 만에 바닥에서 102 층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속도는 Usain Bolt의 세계 최고 기록 인 100 미터 스프린트와 비슷합니다. 이로써 티센 크루프는 디자인의 한계를 뛰어 넘었습니다.


티센 크루프 엘리베이터의 Andreas Schierenbeck 회장은 "우리의 고속 엘리베이터에는 몇 가지 특수 기술이 탑재되어있어 기록적인 속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스포일러와 흡사 한 공기 역학적 알루미늄 쉬라 우드는 리프트 앞쪽의 공기를 빗나가게하고 운전실이 속도를 유지할 수있게합니다. 한편, 특별한 가이 딩 시스템은 진동을 최소화하여 승객의 원활한 주행을 보장하며, 소음을 제한하기 위해 캡 전체에 억제 재료가 사용되었습니다. "


최첨단 리프트 건설에있어이 그룹은 미국, 브라질, 캐나다, 중국, 독일, 이탈리아, 한국 및 스위스의 전 세계 직원을 활용했습니다.


또한 세계 최대 철강 생산 업체 중 하나 인 ThyssenKrupp은 이러한 경험을 잘 활용했습니다.


"승강기로 아주 빨리 가면 기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공기를 멀리해야합니다. 그러나 침묵합니다. 승객은 속도, 속도 또는 진동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Schierenbeck은 덧붙였다.


리프트는 1m 파운드 무게의 평형 추에 의해 가동되며 자유의 여신상의 두 배 이상됩니다.


크레인은 초고속 엘리베이터를위한 약 2.3 톤의 8 개의 SF-1000 모터를 설치하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인상적인 숫자를 지나쳐보세요. 그러면 더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ThyssenKrupp의 시스템은 리프트가 느려졌을 때 사용 된 에너지를 포착하여 One World Trade Center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티센 크루프 엘리베이터는 에스컬레이터 중 하나를 세계 무역 센터 (World Trade Center)의 맨 위로 올립니다.


리프트는 빠르고, 조용하고 편안하며, 초록색입니다.


Schierenbeck은 "일반적으로 리프트가 제 동되어있을 때 생성되는 에너지는 열로 손실됩니다. "우리 리프트에서는 엔진이 '발전기 모드'로 전환되고 생성 된 300kw가 타워의 모든 조명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한편 운전실 천장의 LED 조명은 할로겐 전구와 비교하여 매년 78,000kWh 이상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Schierebeck은 "이것은 우리가 한 가장 효율적인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효율성이라는 주제를 토대로 승강기 중 어느 것도 운전실에 버튼이 없습니다. 대신 방문자는 어느 층으로 가고 싶은지에 따라 특정 리프트로 안내됩니다. 이렇게하면 같은 층으로 향하는 사람들을 같은 엘리베이터에서 함께 그룹화 할 수 있으므로 택시가 모든 층에서 멈추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1999 년 티센 (Thyssen)과 무기 제조업체 인 크룹 (Krupp)의 합병을 통해 창안 된 이래로 티센 크루프의 가장 권위있는 계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5,50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달 초에 작년 같은 기간에 분기 별 이익이 405 만 달러로 32 %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Schierenbeck은 근대 도시의 공간 부족으로 인해 개발자가 특히 신흥 시장에서 벗어나기보다는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미래가 밝다고 말했다.


"중국은 전체 독일 시장 - 일주일에 70 만 명 정도의 리프트를 투입하고 있습니다.


"한편, 부동산 시장은 런던에서 지금 뜨겁습니다. 고층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맨해튼과 같고, 런던은 위쪽으로 쌓이고 있으며 계속됩니다.


"2030 년까지 세계 인구의 60 ~ 70 %가 도시에 거주하게 될 것이고, 주변에도 충분한 공간이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높은 건물을 보았습니다. 높이가 1,000 미터가 넘는 20 채의 건물이 있습니다. 5 년 안에 건설 될 것 "이라고 밝혔다.


2015 년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


Fortune Global 500이 출시되었습니다. 수익으로 세계 최대 기업의 연간 순위. 다음은 20 명의 대기업 돈받는 사람 목록입니다.


빅 쇼트 (Big Short)는 영국 영화관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Big Short, 금융 위기의 원인에 관한 동일한 이름의 Michael Lewis 책의 영화 적응은 이번 주말에 영국 영화관에서 열립니다. 이야기가 비즈니스에 관한 가장 큰 영화와 어떻게 비교 될까요?


이들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창업 기업입니다.


사진 : 일부 신생 기업들은 수십억 달러의 가치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들은 모두가 가장 값 비싼 20 명입니다.


스타 벅스의 비밀 메뉴 - 당신이 모를 음료.


커피 소매상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Starbucks에는 87,000 가지가 넘는 다양한 음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까? 독감 치료에서부터 해리포터에 영감을 얻은 음료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이상한 맥주와 훌륭한 양조주를 강조합니다.


공개 : Netflix에서 가장 이상한 하위 장르.


1980 년대 '무서운 컬트 영화'에서부터 '시대의 동물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넷플릭스는 모든 틈새 시장을 망라하고 있습니다.


계시 된 세계 20 대 비즈니스 국가.


Forbes의 연례 지수는 세금 및 기술에서부터 테이프 및 혁신에 이르는 다양한 요소로 국가를 평가합니다. 이들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상위 20 개 국가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를위한 훌륭한 부자 계획은 무엇입니까?


희귀 한 Gucci 구두에서부터 11 만 1 천 파운드를 소비하는 데까지 영국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이 모든 일을 해내 고 있습니다.


'2011 년 8 월 '의 1 위 상승 - 최신 시장 예측.


브리핑 : 예측은 이번 주에 큰 변화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왜 모기지 론과 저축을 의미하는지 설명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10 개의 도시 2015.


새로운 데이터 : 전 세계의 값 비싼 도시에서 고급 숙박 시설을 발견하십시오.


테이블 : Isa를 사는 가장 싼 장소.


당사의 색상 코드 표는 어느 투자 상점이 가장 저렴한 지 한 눈에 보여줍니다.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The Telegraph의 자세한 내용.


최신 뉴스, 의견 및 분석.


최신 축구 뉴스 및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최신 영화 예고편, 리뷰 및 기능.


우리의 흥미로운 새로운 대회 중 하나를 입력하십시오.


&부; Telegraph Media Group Limited 2017의 저작권.


참조 : 세계 무역 센터 엘리베이터, 69 층과 70 층 사이에 갇힌 사람들이 홍수에 빠지기 시작합니다.


세계 무역 센터 (World Trade Centre)의 엘리베이터가 맨해튼 맨하탄의 69 층과 70 층 사이에 꽂혔다.


세계 무역 센터 (WTC) 타워의 엘리베이터에 갇힌 한 남자가 화요일 아침 무서운 장면을 촬영했다.


"이것은 바닥 사이에 갇혀있는 엘리베이터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Alan Haburchak이 10시 20 분에 tweet했습니다. "연기가 물을 뿜어 내면서 빛을 내뿜고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맨하탄의 낮은 마천루의 75 층과 76 층 사이에 갇혔다.


에밀리 싱어 (Emily Singer)는 "WTC 82 층 엘리베이터에서 물이 쇄도하고있다. 너는 그것을들을 수있다. 어떤 사람들은 엘리베이터에 있습니다. 이것은 두려운 것이다. "


소방관들은 오후 12시 30 분까지 두 대의 다른 엘리베이터에서 갇힌 승객 3 명을 제거했습니다.


얼마 후 건물 관료들은 "누출 문제가 해결되었고 모든 것이 안전하다는"공개 주소 시스템을 통해 발표했습니다.


아무도 부상 당하지 않았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층 사이에 갇혀있는 엘리베이터의 모습입니다. 불을 뿜어내는 물에서도 연기가 도처에났습니다. pic. twitter / YWEM80aGFG.


계단의 누수 85 층 1 WTC pic. twitter / nvtVE7ebfW.


뉴스 속보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가입하여 바탕 화면에 최신 뉴스 알림을 수신하십시오.


서쪽에서 가장 빠른 엘리베이터. 서쪽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 스크래퍼.


이달 말에 뉴욕의 세계 무역 센터 (World Trade Centre) 1 층 전망대가 열리면 100 층 높이의 승강기가 단 1 분이면 도착할 것입니다.


2015 년 5 월 21 일 Larry Greenemeier 작성 1.


세계 무역 센터 (World Trade Center) (1 WTC)의 전망대가 맨하탄 (Manhattan)의 5 월 29 일에 열리면 관람객들은 번화 한 거리 위 390m 가까이에서 뉴욕시와 그 주변 지역을 360 °로 볼 수 있습니다. & ldquo; Freedom Tower, & rdquo;로도 알려진 건물의 상층부로 여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 는 서반구에서 가장 빠른 엘리베이터 시스템에서 60 초의 주행 거리입니다.


11 월에 세입자를 위해 개설 된 104 층 1 WTC에는 71 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그 중 5 대의 엘리베이터가 시간당 36.5 킬로미터 이상의 최고 속도를 자랑합니다. 대만의 101 대 초고층 엘리베이터는 508 미터 높이의 탑에서 시간당 약 60 킬로미터의 고도까지 경쟁하지만, 여전히 급행보다 25 퍼센트 빠른 속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 개의 WTC 전신 인 Twin Tower의 엘리베이터


1 대의 WTC에 설치된 8 대의 2.3 톤 전동기는 고속 엘리베이터에 루프를 연결합니다. 각 엘리베이터는 케이블로 연결된 캡과 카운터 웨이트로 구성된 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함께 1 명의 WTC 승강기는 건물의 승강로 또는 샤프트를 오르 내리는 데 약 454,000 킬로그램의 평형 추를 사용합니다.


신속한 것 외에도 미주 지역에서 가장 높은 건물 인 승강기는 승차 품질, 안전 및 물류 개선을 위해 설계된 몇 가지 고급 기술을 특징으로합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이미 다른 & ldquo; supertall & rdquo; 전 세계의 빌딩, 1 WTC 승강기 시스템을 자세히 살펴보면 1857 년 오티스 브라더스와 여객 승강기가 뉴욕시 백화점 1 층에서 쇼핑객을 들어 올린 후 엘리베이터 기술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장래의 엘리베이터는 케이블 없이도 작동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엔지니어가 카운터 웨이트의 도움없이 4 천 5 백 킬로그램의 무게로 상승하는 엘리베이터 승강기를 개발하는 데 수년이 걸립니다. 수년에 걸쳐 여러 엘리베이터 회사가 추구해온 한 가지 접근법은 전자기 부상을 사용하여 어떤 방향 으로든 움직이는 케이블이없는 자동차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엘리베이터는 고속으로 주행하기 위해 강력한 모터 이상의 것을 필요로합니다. 총알 기차처럼 빠르게 움직이는 엘리베이터도 매우 부드럽게 움직이는 레일과 레일 조인트가 필요합니다. & ldquo;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차가 통과해야하는 관절의 수를 줄이기 위해 열차 레일이 길어지고 더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 rdquo; 콜리어 빌, 테네시 & 엘리베이터 기반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컨설팅 회사 인 엘리베이터 안전 솔루션 (Elevator Safety Solutions)의 소유자 인 존 코삭 (John Koshak)은 말합니다. 그러나 엘리베이터 레일의 수직 배치는 길이를 약 4.9 미터로 제한합니다. 즉, 어떤 초고층 건물에도 많은 수의 레일 조인트가 필요합니다.


승강기는 또한 온도, 바람 및 기타 조건의 변화로 인해 마천루가 하루 동안 약간 흔들리는 가이드 레일 사이의 거리의 미세한 변화를 설명해야합니다. & ldquo; 이러한 요소는 엘리베이터가 매우 높은 건물에서 여행 할 수있는 완벽한 비행기를 갖추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rdquo; Koshak은 관찰합니다.


1 WTC에서 엔지니어는 & ldquo; active roller guide & rdquo;로 알려진 것을 사용하여 엘리베이터 카 jostling을 최소화합니다. 체계. 롤러 가이드는 승강기가 상승 및 하강 할 때 가이드 레일과 접촉하여 롤러라고하는 엘리베이터의 바퀴를 롤러로 유지합니다. 1WTC에서 사용되는 롤러는 폴리 우레탄 재질로되어있어 레일 조인트의 미세한 불완전 함을 흡수 할 수 있고 레일을 밀거나 당기는 시스템에 의해 제어되어 정렬 불량이나 불완전 함이 부드러운 주행을 방해하지 못하게합니다. Alpharetta, 뉴욕의 항만청 (Port Authority of New York & amp; Inc.)으로부터 8 억 8798 만 달러의 계약을 맺은 티센 크루프 엘리베이터 (ThyssenKrupp Elevator) 1 WTC에서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서비스를위한 뉴저지. 티센 크루프는 메릴랜드 주 Owings Mills에 본사를 둔 롤러 가이드 제조업체 인 Elsco와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Koshak은 말합니다. & ldquo; 이제부터 [supertall] 건물에서 볼 수 있습니다. & rdquo;


정의 상으로는 300 미터를 초과하는 초고층 고층 건물을 확장 할 수있는 고속 엘리베이터 시스템을 설계하고 제작할 때 공기 압력도 문제가됩니다. 엔지니어, 건축가 및 건축업자는 공기압의 변화가 엘리베이터 카와 승객뿐만 아니라 통과하는 바닥에도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7,300 킬로그램의 카운터 웨이트를 갖춘 전형적인 4,500 킬로그램의 카가 승강기를 달려서 막대한 공기 이동을 일으 킵니다. & ldquo; 차 위의 높은 압력과 그 아래의 낮은 압력으로 차 위의 승강로 문이 복도로 날아가고 차 아래의 승강로 문이 승강로로 빨려 들어가는 상황을 만듭니다 & rdquo; Koshak은 설명한다.


티센 크루프 엘리베이터는 공기 역학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공기 저항, 항력 및 바람 소음을 줄이기 위해 1 WTC로 공기 역학적 인 알루미늄 슈라우드를 엘리베이터 상부에 배치했습니다. 이 창조적 인 기류 디자인의 아이디어는 엘리베이터 도어와 승강로 도어 사이의 기압이 중립적 인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고속 엘리베이터가 멈추지 않고 바닥을 지나갈 때 소리 나 문이 덜컥 덜컥 울린다 고 Koshak은 말합니다. 그러나 자동차 내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기압 변화는 완화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티센 크루프 엘리베이터의 1 WTC 접근 방식은 차안에 여분의 공기 압력을 제공하여 압력 강하를 보상 한 다음 천천히 해제하여 승객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귀가 터지기 시작했다.


승객은 압력 변화로 인한 승객의 불편 함없이 기술이 허용하는 한 빨리 승진 할 수 있습니다. 텍사스 갤버스턴에있는 엘리베이터 컨설팅 Fortune Shepler Saling의 James Fortune은 530 미터 높이 CTF 금융 센터 인 광저우 (Guangzhou, 중국)에 시간당 72 킬로미터의 속도로 상승하는 엘리베이터가 있다고합니다. 엘리베이터는 일반적으로 시간당 36km보다 빠르게 내려 가지 않습니다. 더 빠른 속도로 인해 귀가 터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1960 년대 후반과 1970 년대 초반에 지어진 Twin Towers와 1 WTC의 주요 구조적 차이점 중 하나는 2001 년 9 월 11 일에 취약성이 드러난 철골 외골격에 의해 함께 개최 된 것입니다. 새 건물에는 중공 콘크리트 코어로 건물의 구조용 백본 역할을합니다. 티센 크루프 엘리베이터 (ThyssenKrupp)에 따르면, 1 미터 두께의 콘크리트 벽으로 보호되는이 코어를 통해 엘리베이터 승강로가 작동합니다.


비상 사태시 연기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WTC의 비상용 엘리베이터 승강로를 양압으로 유지합니다. 엘리베이터 자체는 별도의 복도로 이어지는 보조 문을 갖추고있어서 바닥의 주요 부분이 엘리베이터의 메인 도어를 빠져 나가기에는 너무 위험한 경우 대응자가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층 및 고층 건물의 거주자는 일반적으로 화재 나 기타 비상 사태 중에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그러나이 규칙은 초고층 빌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엘리베이터가 1 ​​층으로 리콜 될 경우 대부분의 탑승자가 100 층 이상을 걸어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구명선 & 구명선'이라고 부르는 것을 옹호합니다. 엘리베이터를 대피 모드로 전환 할 수있는 고층 건물에서의 작업으로 응답자가 하늘 로비와 같이 지정된 층으로 가져와 건물 거주자를 구할 수 있습니다. 아랍 에미레이트 두바이의 버즈 칼리파 (Burj Khalifa) - 세계에서 가장 높은 830m 높이의 건물이 그러한 대피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포츈 (Fortune)에 따르면, 구명정 대피를 위해 냉난방 시설이 갖추어 진 가압 마루와 10 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교통 관리는 고층 건물에서 엘리베이터 사용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Supertall 및 & ldquo; megatall & rdquo; (600 미터 초과) 구조는 본질적으로 건물 사이에 하늘 로비가 쌓인 건물입니다. 콜롬비아 리틀 턴에있는 엘리베이터 컨설팅 회사 인 Lerch Bates의 국제 부사장 Jay Popp는 설명합니다. 하늘 로비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사람들을 원하는 층으로 이동시키고 대기 시간을 줄이는 데있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 ldquo; 일반적으로 최상의 설계 방법은 지역 엘리베이터 또는 건물의 특정 세그먼트에 사용되는 엘리베이터를 최대 60 층까지 제공하는 것입니다. & rdquo; 그는 덧붙였다.


1 WTC의 엘리베이터 시스템은 특정 방문객이 어느 엘리베이터를 타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로비의 키오스크 설정에 의존합니다. 티센 크루프 엘리베이터의 목적지 파견 시스템은 건물 엘리베이터의 63 대에서 개인을 적절한 차량으로 안내하는 데 사용됩니다. 같은 층으로 향하는 사람들은 함께 그룹화되어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1 WTC의 64 층보다 높은 층의 사람들은 먼저 64 층에있는 하늘 로비에 익스프레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건물의 높은 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습니다. 목적지 파견 시스템은 빌딩 보안에 연결될 수 있으므로 세입자 또는 방문객은 회전식 문에서 배지를 스 와이프하고 의도 한 층으로 이동하는 적절한 엘리베이터로 자동 연결될 수 있습니다.


고층 엘리베이터는 로프 및 케이블을 사용하여 승강로를 오르 내릴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운동을 단일 축으로 제한하지만 카운터 웨이트가 필요없이 엘리베이터 카를 죽을 수있는 모터를 개발할 때까지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엘리베이터 회사는 로프 및 카운터 웨이트 시스템을 대체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이미 고속 열차에 사용되는 모터 추진 자기 부상을 지적했습니다.


티센 크루프는 지난 12 월 MULTI라는 케이블없는 자기 부상 기술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표했습니다. 엘리베이터 카가 레일을 가이드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여러 승용차를 동일한 승강로에 추가하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MULTI 엘리베이터를 프로토 타이핑하고 있으며 2017 년 테스트를 위해 독일 Rottweil의 테스트 타워에이 시스템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초기 예측은 내년부터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Otis는 1996 년에 자체 다 방향 엘리베이터 시스템을 개발 중이며, 오디세이 (Odyssey)라고 불렀지 만, 회사가 그 초점을 뻣뻣한 금속 케이블 대신 유연한 강철 보강 벨트를 사용하는보다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옮긴 지 몇 년 이내에 프로젝트를 보류했습니다.


이러한 자석 디자인의 문제점은 항상 열이었습니다. & ldquo; 무거운 하중을 들어 올리는 데 필요한 자기 인력의 강도를 얻으려면 엄청난 양의 전류가 흐르는 레일과 자석이 필요합니다. & rdquo; 그는 설명한다. 이것은 어떻게 든 풀어 놓아야 만하는 많은 열을 만들어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평형 추, 승강로 및 차가 모두 뜨거워집니다.


이러한 도전들과 다른 제조업체들이 수년 동안 다른 케이블없는 디자인을 탐구 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MULTI는 지금까지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되어 있으며 생산에 들어가는 진정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Popp이 말합니다. 시스템이 시장에 출시된다면 MULTI를 사용하는 최초의 건물은이 기술을 기존의 승강기 승강로로 제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게하면 기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빌딩 소유주는 여전히 더 일반적인 엘리베이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자에 대하여 (S)


래리 그린 마이어 (Larry Greenemeier)는 생명 공학, 컴퓨터, 군사 기술, 나노 기술 및 로봇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 관련 주제를 다룬 Scientific American의 기술 편집자입니다.


신용 : 닉 히긴스.


최근 기사.


다음을 읽으십시오.


도시의 미래를 설계 : 스마트 도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1997 년 12 월 1 일 - Cesar Pelli, Charles Thornton, Leonard Joseph


엘리베이터 도시 :


- 크레딧 : & nbsp; Scientific American, 1915 년 6 월 5 일


1857 년 11 월 21 일.


수직 안전 - 엘리베이터 안전에 관한 지식.


1996 년 5 월 1 일 - William Sheeran.


엘리베이터 엔지니어링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1932 년 6 월 1 일 - H. D. James.


모든 호. 매년. 1845 - 현재.


신경 과학. 진화. 건강. 화학. 물리학. 과학 기술.


서쪽에서 가장 빠른 엘리베이터 서쪽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 스크래퍼 이번 달 말에 뉴욕의 세계 무역 센터 (World Trade Centre)의 전망대가 열리면 100 층 높이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단 1 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부; 2017 Scientific American, Nature America, Inc의 사업부


홍수 속에 갇힌 승객과 함께 세계 무역 센터 엘리베이터, 연기로 가득차 | 마이애미 헤럴드.


2017 년 9 월 26 일 3:57 PM.


그들은 범람 엘리베이터에 갇혀있었습니다. 세계 무역 센터 & 70 층에 비디오가 보여줍니다.


자레드 길모어.


NBC 뉴욕에 따르면 건물의 누수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이 계단 통 및 적어도 하나의 정지 된 엘리베이터로 물을 뿌렸으므로 소수의 사람들이 2 개의 세계 무역 센터 엘리베이터에 갇혀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에 갇혀 있던 Philip Pessutti는 CBS New York에 "갑작 스레 나는 갑자기 물 위에서 물방울이 흘러 내리는 것을보기 시작했다. 속도가 느려지 기 시작했다.


뉴욕 데일리 뉴스 (New York Daily News)에 따르면 69 층과 70 층 사이에 갇힌 한 엘리베이터에 녹화 된 비디오는 불이 깜박이고 연기가 쏟아져 들어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층 사이에 갇혀있는 엘리베이터의 모습입니다. 불을 뿜어내는 물에서도 연기가 도처에났습니다. pic. twitter / YWEM80aGFG.


세계 무역 센터는 2001 년 9 월 11 일 공격으로 파괴되기 전에 한때 쌍둥이 세계 무역 센터 탑을 수용했던 부지 맨하탄에 서있는, 미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과 세계에서 6 번째로 높은 건물입니다. 사무실 건물은 100 층이 넘습니다.


"WTC의 82 층 엘리베이터에서 서둘러 물을 흘리고있다."Mic의 기자 인 Emily Singer가 Twitter에 썼다. "너는 그것을들을 수있다. 어떤 사람들은 엘리베이터에 있습니다. 이것은 두려운 것이다. "


사고의 또 다른 비디오는 세계 무역 센터 (World Trade Centre)의 85 층 계단으로 누출되는 물을 보여줍니다.


계단의 누수 85 층 1 WTC pic. twitter / nvtVE7ebfW.


요르단 Barowitz 대변인은 건축물의 경보 장치가 계단에 범람하면서 경보 시스템을 가동시키고 승객과 함께 2 대의 엘리베이터를 정지 시켰다고 밝혔다.


PESSUTTI는 CBS와의 인터뷰에서 "그것은 무서운 것이고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다. "내 발은 아직 젖어있다."


항만 관리인 대변인 인 스티브 콜먼 (Steve Coleman)은 NBC와의 인터뷰에서 세 사람이 붙어 있던 엘리베이터에서 안전하게 제거되었다고 전했다. 그들은 평가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소방대 원이 오후 12시 30 분경에 갇혀있는 승객을 구출 한 후 세계 무역 센터 관계자는 건물의 공공 주소 시스템에 데일리 뉴스에 따르면 "누수가 해결되어 모든 것이 안전하다"고 발표했다.


초고층 빌딩의 근로자들은 임시 거처를 마련해야했다. 그러나 그들이 시련을 겪었던 것처럼 보입니다.


엘리베이터 및 계단에 폭포가있어 1 시간 동안 대피소를 주문합니다. 나는 앞으로 가서 관광객을 비난 할 것입니다.


관련된 컨텐츠.


비디오.


더 많은 비디오.


경찰은 어머니 앞에서 아이를 낳기 위해 의심되는 딜러를 찾는 데 도움을 청합니다.


자신의 촬영 장면을 비디오로 촬영 한 장교에 대한 극적인 재판


경찰관이 총을 쏜 남자에게 "K-Y 젤리가 감옥에 있어야한다"


비디오는 쓰레기를 버리는 동안 경찰견이 공격 한 여성을 보여줍니다.


내 입양 일 - 아들의 입양으로 황홀한 어머니.


FIU 학생은 마비로 하여금 졸업 무대를 걷지 못하게했습니다.


13 번째 인간 발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해안에서 씻겨 나갑니다.


에버글레이즈 국립 공원의 샤크 밸리가 아이마 (Irma) 이후에 문을 엽니 다.


이발소 사업은 마이애미에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이구아나 침공에서 어떤 것도 조류를 바꿀 수 있습니까?


가정 보안 카메라에 잡힌 'Grinch'로 입은 강도.


로스 앤젤레스 경찰은 11 월 28 일부터 12 월 3 일까지 스튜디오 시티에서 집에 침입 한 카메라에 붙잡힌 남자를 찾아 산타 모자와 스카프를 착용하고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